슈내 5x16화를 보다가 새미가 난 모서리 가장자리 잘라준 기억같은 게 없어 이러는 거보고 생각해봤는데
-일단 딘이 여자였으면
원래부터 딘은 샘의 보호자로서의 벡터가 무지 강한데(아빠가 전혀 안 챙겨주니까) 여자였다면 모성애까지 겹쳐서 엄청 이것저것 챙겨줬을 것같거든.
아마 엄마 역할을 딘이 할 거라고 생각함. 밥차려주고, 옷 챙겨주고, 잘 때 자장가불러주고.. 남자였을 때도 다 했을 것같지만 여자는 좀 더 섬세하니까 빵 모서리 가장자리도 잘라줬겠지
딘이 헌터 일 배우고 이러는 건 변함없는데 아버지랑 사이가 무지무지 안좋아질 것같음. 객관적으로 보면 존이 하고 있는 짓은 아내 예쁘다고 자식 죽이는 짓이잖아
아빠<샘이 될테고 동생을 전혀 챙기지 않는 아버지한테 반발해서 허구헌날 싸울 것같음.
"난 아빠의 부하가 아니라 아빠의 딸이에요, 새미는 아빠의 아들이구요! 엄마가 이런 걸 바랬을 것같아요? 얘가 학교에서 뭘하는지, 내가 뭘하는지 관심이 있기나 해요?
그 빌어먹을 유령, 몬스터- 그런 것과 싸우는 게 새미가 맞고 온 것보다 중요해요? 그래요, 아빠는 그럴 수도 있겠죠! 하지만 난 아니에요!!"
뭐 이런 느낌으로. 그리고 새미가 엄마를 모른다는 것도 있어서 엄청 싸고 돌 것같다.
딘(남성판)은 남자니까 남자의 세계도 이해하고 니가 알아서 해결해라 이런게 있으면 여성판 딘은 뭐든 누나한테 상의해, 이런 식으로.
딘 여성판이면 존나 예쁘고 미인이라 남자도 많이 꼬일 것같음. 잘 놀긴하는데 저녁되면 나 동생 밥해주러 가야돼, 즐거웠어 안녕 이런 식이라 의외로 숙맥일 것같음.
남자<<<<<<<<<<<<<새미.
새미가 공부하는 건 나름대로 챙겨주려 애쓰는데 얘가 대학진학까지는 축하, 다만 집 나가겠다고 하면 대판 싸울 것같음.
새미는 누나한테 쩔쩔매는 착한 동생으로 커서 어떻게든 납득시키려고 하지만 이 때 사이는 좀 금이 갈듯.
"딘, 들어봐. 집에서 학교를 다닐 수는 없잖아."
"그렇다고 나가겠다고? 우리집을? 우린 가족이야! 함께 있어야 되는 거잖아."
"누나, 진짜 내가 이 집에서 대학을 다닐 수 있다고 생각해?"
"..."
싸움은 이런 식이고, 남성판일 때는 가족을 벗어나는 동생에게 배신감과 질투심을 다 갖고 있었다면 여성판일 때는 배신감쪽이 압도적.
새미는 대학진학하고도 나름대로 누나에게 연락을 시도하지만 딘이 아예 안받을 것같음.
얘 재학하는 동안 딘은 쩔어주는 헌터일 하고 돌아다니지만 아버지랑 사이가 안 좋으니 여전히 외로울 것같음.
남자를 사귄다면 이 시기에, 3일마다 한 명씩 갈아치우는 수준일 거야. 아버지가 연락 두절되고 찾아나서기까지 남성판 딘의 두배 시간이 걸릴 것같음.
어.. 그리고 제시카랑도 사이 안좋을 거야, 시어머니와 며느리처럼. 웃고 있는데 속에는 가시가 팍팍 돋아있을 것같다.
이 후는 너무 길어져서 생략
- 새미가 여자였으면
딘의 보호백터가 두 배쯤 강해짐. 남들의 100배정도인 거임
여자애니까 오빠한테 기대는 것도 더 많을 테고 여자애니까 딘도 더 조심스럽게 챙겨주려고 할 것같음.
이 아빠가 샘에게 잘 해줄지는 잘 모르겠다.. 새미가 여자면 가족들한테 상처를 더 많이 받을 듯.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게 여자애면 더 민감하게 느끼지 않을까. 옷차림이나 엄마나 가족 이런 차이같은 게.
딘은 동생버프 장녀버프로 견뎌냈다면 새미는 그런 게 없으니까 많이 외로워할 것같음. 딘은 남자애니까 그런 걸 다 섬세하게 채워주진 못하지만
새미는 오빠가 자길 위해주고 있다는 걸 나름대로 이해하려고 할 듯. 헌터 일 하게 되면 지능파 성향이 더 강해질 거라고 생각함. 육체적인 부분은 딘이 과보호할 것같아서.
나이 차면 나름 집안의 여자 역할을 하려고 해서 딘에게 되게 위로가 되지 않을까 함. 엄마 그림자같은 것도 보고 이런 식으로..
남자애들 특유의 탐험이나 이런 건 못하지만 딘이 워낙 새미 성애자고 샘에게도 딘이 유일한 가족같으니까 사이는 좋을 듯.
아버지와의 관계는 별로 다르지 않지만 아버지가 심한 걸 시킬 때는 딘이 나름 보호역을 해주려고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건 원판이랑 차이 없나.
이 경우도 새미 대학진학 때 대판싸울 것같긴 한데, 역시 성별이 다르니까 질투보다는 여동생이 가족을 떠난다는 두려움이 클 것같음.
새미는 아버지랑 사이 안 좋을 테니까 뭐 그걸로도 싸울 것같고.
"가족을 버리고 나가겠다는 거냐, 새미?"
"버리겠다는 게 아니야. 하지만 난 대학에 갈 거야. 그것뿐이라구."
"그게 우리들과 헤어진다는 뜻이잖아. 틀려? 어떻게 가족을 두고 갈 수가 있어?"
"딘은 그게 정상이라고 생각해? NO, Dean! 난 그냥- 그냥 평범하게 공부하고, 대학에 가고, 친구를 사귀고, 그러고 싶은 거라구! 난 한번도 그런 걸 가져본 적이 없어!"
"하지만 우린 가족이야!"
"가족이 이런 거야? 딘, 보통 자식이 대학에 합격하면 아버지는 기뻐해! 아버지는? 아버지는 화를 냈다구!"
"새미-"
"친구들이 취미를 물어볼 때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 걔들이 스니커즈나 캐미솔, 남자친구 이야기를 할 때 내 기분이 어떤지 알아? 딘, 걔네들이 발렌타인 초콜릿을 만들 때 난 은탄환을 세공하고 있었어!"
...뭐 이런 식.
대학에서 새미는 인기 폭발일 것같음. 예쁘고 조신하고 뭔가 아방한 미인. 그런데 똑똑하고 지식도 많고ㅇㅇ 여자애들 집단에는 못 어울리고 혼자 놀지만 추종자가 쩔듯.
딘이 찾아왔을 때는 어색해하기보다 딘 걱정부터 할 것같음. 밥은 재대로 먹었어? 이런 느낌으로..
어 물론 제스랑 딘 사이는 존나 나쁠 것같음. 딘이 일방적으로 디스하겠지..
음 어느 쪽이 됐든
1. 딘은 샘 성애자
2. 남매가 되면 관계성 진짜 죵니 위험할 듯
..나중에 연성할 것같아 긁어놓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