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 사이토 치와
키워드 : 치와쨩 간바루노요! 사랑받는 치와쨩
포인트 : 카미야 히로시, 세메의 반대가 되다. 우케 말고 마모리.
'좋아요, 이토시키 군. 절망을 시작하죠.(좋아요, 알았습니다. 아라라기 군. 전쟁을 시작하죠.)'
'I. Hate. You. (I. love. you.)'
오토나시 메루 혹은 지난 줄거리 역의 사이토 치와씨의 단발 게스트. 오프닝및 엔딩은 센죠가하라 히타기. 스케줄 때문에 한회만 나온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성대한 부레부레가 들어간 그 파트는 케로로 중사. 나츠미 역으로 고정출연이지요 치와상?
라지오G판타지에서 사토 패밀리와 이미 함께 했었던 치와상, 스탭들의 성대한 성원의 역풍으로 퍼스널리티에게 공격받습니다만 훌륭히 넘겼습니다, 카미야상, 타니상이나 삿쨩을 상대할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츤츤 올 퀄리티입니다! 장담하는데 이런 대접받는 여자 성우는 둘도 없! 있구나 카네다 토모코! 치와상과 카미야상의 혈투로 료코쨩은 옆에서 지켜보거나 양쪽을 지원공격하는 수준. 훌륭한 스탭들은 한 코너를 치와상 공격으로 사용하고 한 코너를 카미야상 공격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포지티브 코너를 말도 안되는 포지티브, 가히 노나카 상을 뛰어넘을 기세로 처리한 치와상.
공격의 때는 무르익었다. 가라, 모게모게 공격!
사이토 치와의 턴!
모게!!! OO OO, 모게!!!!!!!! 오늘의 주인공은 초~~우케루~~~ 카미야 히로씨, 귀여여운것같C, 멋있는 것같C, 히로C!
꺄아아아아~~~ 히로씨 카와이이이이~~!!를 외치는 사이토 치와상, 즐거워보였습니다. 스태프 나이스 선택.
가끔은 이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