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이킥을 날리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넵 이불 속에서..orz
왜 난 하루하루 매시간매시간마다 흑역사를 양산하는 기계인 걸까..

 가계부를 쓰고 적금을 꼬박꼬박 들기로 했습니다. 덕질의 리밋이 해제되어있는 나이대로 왔으니 이렇게라도 안하면 제 노후는..^_^ 그렇죠 이 나이에 노후 걱정한다는 게 이미 좀 많이 이상하긴 한데orz 비단 노후가 아니라도 수중에 돈이 없으면 사람이 참 비참해진다는 걸 어린나이에 온 몸으로 겪었으니까 저축은 꼬박꼬박해둘 참입니다. 네이버 가계부 네임은 rffrdd.(잘 안돌아가는 머리를 위해 기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백화) 결코 라이리에서 따온 건 아니고요..

아니메이트 tv에서 해외 아이피를 차단하는 바람에 웹 라디오 청취가 어려워졌습니다. 절망방송 안 들으면 제 삶의 즐거움이 절반으로 주는데..orz!!! 프록시돌리는 법이나 차선책은 여러가지가 있는 것같으니 당분간은 기다려볼 참입니다.

2월이면 이벤트네요. 2월 8일이었죠.. 카미야상과 미도링을 만날 때도 현실감이 없더니 지금은 현실감이 상실했습니다. 스기타가 살아있는 사람인지부터 머리 속에서 재정립해야될 것같아요orz 뭐 보나마나 2회 때랑 똑같이 눈 앞에서 DVD가 돌아가고 있는 듯한 느낌이겠죠. p석이면 좀 다르려나요.. 아냐 그래도 역시 현실감은 없을 거야.. 그러고보면 표는 언제 도착할까요..

구정이 되어서야 간신히 새해가 시작된 느낌이 들긴 하는데 작년 이맘 때부터 09년밖에 머리 속에 없었던 지라 긴긴 워밍업을 끝내고 겨우 본게임을 시작한 느낌입니다. 열심히 해야지요 뭐.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네츠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