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지카타 스폐셜을 사카구치 상과 함께 체험중~
"맛있지 않아~~ 맛있지 않아~~"
(..어라?)
"어라 뭔가 이거 이 작가분이 하고 있는 라디오의 카미야 히로시상처럼 되있네요(씨익) 그 도리안 먹었을 때에."
(...어라라라라? DGS청취자냐! 아니 DG5지만!)
"뭔가 티에리아가 아연실색하고 있다고 상상하니까 엄청 재밌어졌습니다(히죽히죽)"
.
.
.
.
주소는 sm1875167.
..장담해도 좋습니다.
스기타 토모카즈, 당신은 니코니코 동화를 하고 있어!!!!!
아니 뭐 이렇게 느낀게 처음은 아니었지요, 제이드 이벤트에서 화면에 키랏☆이 나왔을 때 해맑은 얼굴로 좋아하던 스기타상을 저는 잊지 않고 있습니다.. 라기보다 애초에 DGS 제작진이 니코니코동화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공개 사진이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을 때 그보다 전에 니코니코동화 동영상에 그 사진이 올라왔었거든요. 요새는 잘 듣지 않고 있어서 그 후의 전개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습니다만..orz
1. 어쨌거나 은혼 방송국 CD. DVD 부록으로 나오면서 무려 비정기 입니다. 3권, 6권, 12권이라는데 다음은 24권째에서나 하게 되는 거 아니냐는 사카구치 다이스케(신파치)상과 스기타 토모카즈(스기타..아니지, 긴토키)상. 스기타상도 오타쿠고 사카구치상도 업계에서 오래 해오신 오덕오덕게이지 충만한 분이신지라 방송은 전반적으로 사차원, 시도때도 없이 성우네타와 게임네타가 골고루 튀어나옵니다. 제가 아는 것만 원피스, 전국바사라, 근육맨, 미야마, 타케모토, DGS(..), 티에리아, 티에리아, 건담, 건담, 건담(...) 안나오는 건 딱하나, 은혼 이야기뿐. ..어이?
2. 촬영지내에서의 서로의 호칭은 딱히 다를 것 없다는 이야기가 잠깐. 들을 때마다 스기타상이 아오니 소속이 아니라는 걸 까먹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녹아있어(..) 아오니의 선배급인 사카구치상은 데뷔 직후부터 삼도류, 그리고 최근에는 육도류를 휘두르고 있는 히지카타씨에 대해 '아오니 제일의 사람베기씨(아오니이치노히토키리)'라고 농삼아 부르고 있는 모양. 쿠기미야 상은 이시다상(업계 대선배)에게는 평범하게 이시다 상이라고 부르지만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아키라라고 한다는 모양입니다. 타인 앞에서 요비스테?!; 하고 놀랐지만 사카구치 상 왈, '연예인을 보는 기분인 거야'라고 정리. 아, 그런가.. 외에 특별한 호칭이라면 카미야상과 사카구치상이 쿠기미야상을 쿠기미-라고 부르는 것정도. ...카미야 상, 얼마나 절벽위의 꽃을 보고 있는 겁니까, 쿠기밍을 쿠기미라 부를 수 있는 위치면 그냥 만족하시라고요..orz
3. 카미야상 이야기가 은혼에서 대체 왜 나오냐 싶기도 하지만 일단 은혼에는 게스트로 왔었습니다. 딱 두 번. 화수는 잊어버렸지만 후요 에피소드에서였죠 아마. 그 카미야 상이 왜 방송국에서 구구절절 나오냐면, 별로 제가 카밍덕이라 카미야카미야만 들은 게 아니라 1. 아오니 소속 2. 이 방송이 원래 그래서 3. 스기타가 오타쿠라서 입니다. 아오니 소속이라고 잘라말하기보다는 은혼에 친한 성우진이 많아서가 아닐까. 어쨌든 스기타상의 게임 동료이자 사카구치상의 후배니까요. ..라기보다 이 방송이 별 이야기 다하죠 뭐. 똥 쌀 것같아 한마디 하고 돌아간 하야미 쇼상에 대해 말하는 두 사람, 빛나고 있었습니다..orz 자중해라 좀!; 라기보다 스기타, 당신은 돈다케 티에리아가 좋은 거냐. 버체에 타고 있는 사람언급에 퍼지가 나오질 않나, 만사..도 나왔었나? 좋아한다 싶었습니다. 아아 이래서 건덕들은.. 건덕들은..!! 좋아해요.(웃음)
4. 스기타상은 은혼 녹음 현장에서 후배축에 들기 때문에 긴토키의 위치와는 정반대라는 게 좀 재미있었습니다. 신파치가 긴토키를 긴토키 군-이라고 부르는 느낌이 되니.^^; 생각해보면 사카구치상은 커리어가 굉장하네요. 카미야상보다 선배, 92년 신짱에서 단역이 첫 연기셨군요. 카밍보다 2년 선배네요. CD 발매 당시 람바 랄과 동년, 35세.. 73년생이시라니 한국나이로 37세. 그런데도 청소년 연기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니 역시 성우의 나이는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고 실감했습니다.
5. 게스트는 쿠기밍. 쿠기밍이 귀엽죠, 저도 좋아합니다. ..아니 이게 아니라 쿠기밍이 나오니 은혼 이야기로 돌아갔습니다만 여전히 두 사람은 사차원. 이야기가 이어지는 동안 쿠기밍이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째서일까요. 쿠기밍은 신경 써주는 거 아니었습니까 두 사람..!!
6.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이 느낌은... 몬스터 헌터를 하고 있었던 그녀는 쿠기밍을 이해했겠지요, 압니다.orz 일반인에게 일년전쟁같은 건 못 알아듣습니다, 사카구치상. 막판에는 웃소 에빈 강림해서 어쩌자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