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야상 완전히 할 마음 없음☆. (니혼도리인만큼 당연히 지난번에 이어서 여전히 감기 상태)
덕분에 완전 로우텐션으로 떨어져버린 상대를 상대하느라 오만고생을 다한 것은 신타니 료코. 전반적으로 무슨 네타를 던져도 카미야상의 감정회로가 이어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절망했다 코너를 비롯해 대부분의 내용은 료코쨩이 맡고, 카미야상은 토크에 참여하는 정도. 하지만 이건 GN드라이브가 떨어져나간 25화의 나드레보다도 기운이 없어!

헤이세이 세대 이야기로 시작. 일본은 지금 헤이세이 21년. 카미야상과는 한바퀴 차이. 쇼와에 태어난 두 퍼스널리티는 절규중. 한국으로 치면 '90년도에도 사람이 태어났어-?!'인 모양. 젊구나, 젊구나~를 입버릇처럼 말하는 두 사람. 둘 다 외견만은 20대에요, 걱정 말아요 료코! 하기사 눈 앞의 DJ는 폭 삭은 할아버지같은 상태지만.

오타쿠 커플의 사연, 행사 주최로 알게 되어서 결혼합니다. 록티 동인지가 가득쌓여 처치곤란이지만 어쨌든 행복합니다. 그밖에 신타니상은 BL은 별로 관심없지만 목소리 패치이기 때문에 BL드라마CD는 몇개인가 갖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사지 않는다지만(...) 몇번이나 생각했지만 카미야상은 동인녀인 여친은 아무래도 곤란할 타입. 그만큼 좋아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하고 내일 모레 쓰러져죽을 마빈같은 목소리로 말하는 이 남자를 누가 말려주세요.

건담 G 페스에서 소마 필리스의 성우인 오가사와라 아리사상에게 <노래 재대로 부르면 옷파이 보여주세요>라고 발언했다는 이 남자. 설명하려다 다시 마빈모드가 되어서 궁시렁궁시렁 넘어갔지만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는 이상 자신을 격려하기 위해 동료성우에게 기운내게 해달라고 부탁한 거랍니다. 그러니까, 최근 일본에는 oppai 발레라는 영화가 상영중인 모양. 요는 '노래 잘 부르면 영화 보여주세요'라는 의미. 의도는 한없이 불순하지만. 변태는 아니라고요! 아마도.

키워드 : 다루이병 카미야, 힘내요 료코
체크 포인트 : BL드라마Cd, 료코를 좋아한다면 추천, 전체적으로 로우텐션 

Posted by 네츠케
,